씨원아일랜드 - 고객센터

RESORT INFORMATION

고객센터

문의사항이 있으신가요?

씨원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
전문 상담팀의 기술 지원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문의에 대한 답변은 고객센터 운영 시간 내 받아보실 수 있으며,
긴급 문의의 경우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.

월 ~ 토 :09:00 ~ 18:00(점심시간 : 12:00 ~ 13:00)

긴급 문의 :24시간

대표 전화 :061-988-8888

- 리조트 분양회원 예약의 경우 8주전, 비회원의 경우 4주전부터 가능합니다.
(단, 성수기는 사전예약을 받아 추첨제로 이용가능 합니다.)
분양회원 취소규정
  • - 체크인 7일 전: 무료취소
  • - 체크인 6일 전: -1점
  • - 체크인 5일 전: -5점
  • - 체크인 4일 전: -10점
  • - 체크인 3일 전: -15점
  • - 체크인 2일 전: -20점
  • - 체크인 1일 전: -25점
  • - 노쇼 및 당일취소: -30점
홈페이지/유선예약 고객 취소규정
  • - 입실일7일전: 무료취소
  • - 입실일6~5일전: 90% 환불
  • - 입실일4~3일전: 70% 환불
  • - 입실일2~1일전: 50% 환불
  • - 당일 취소 및 노쇼: 환불불가
취소규정은 일별로 적용되며, 연박 예약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홈페이지 예약의 경우는 사전 카드결제만 이용 가능합니다.
유선예약에 대한 선결제 필요 시 호텔/리조트 통합예약실로 연락주시면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안내 필요 시 대표번호 061-988-8888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.
해당 답변은 분양회원의 경우에만 적용 됩니다.
- 주중 : 일~목요일
- 주말 : 금, 토요일, 공휴일 전일
- 성수기 : 매년 변경 (여름성수기, 겨울성수기, 설/추석 연휴)
아래와 같은 사유로 가능합니다.
(1) 비행기/선박 결항
  • - 결항 증명서 제출 필요
(2) 질병 (독감, 코로나 등 움직임이 제한되는 질병만 가능)
  • - 병원 진단서/입원 확인서 제출 필요
(3) 가족상
  • - 가족관계증명서, 사망 확인서 제출 필요
(4) 천사대교 통제
  • - 입실일 기준 천사대교 통제 재난문자 확인 필요
    호텔/리조트에서 안내예정

위 사유 중 (1), (2) 번의 경우 예약자 본인일 경우 제출 서류에 예약자 성함이 반드시 기재 되어있어야 합니다. 직계가족일 경우,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을 추가 제출이 필요합니다.

(4)의 경우, 현지 직원에게 재난문자 확인될 시 당일 입실객들에게 문자 안내될 예정입니다. 다만, 밤사이 통제 또는 직원용 셔틀버스 운행 가능하다 판단될 시 해당사항 적용되지 않습니다.
발송 메일 주소: reservation@class-one.co.kr

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취소/일정변경 또는 실수로 인한 잘못된 날짜 선택의 경우는 호텔/리조트 규정에 따라 처리되는 점 다시 한번 안내 드립니다.

홈페이지 및 여행사에서 안내되는 요금은 기준인원에 대한 요금입니다.
기준인원 외 추가인원의 경우 비용은 별도 발생하지 않으나, 최대인원 까지만 입실이 가능하며 해당 최대인원은 영유아까지 포함됩니다. 다만, 추가 인원에 대한 침구(리조트)/침대(호텔) 요청이 있을 시 별도요금이 발생하며 한정된 수량으로 프런트에서 선착순 대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
- 침구(리조트) : 1채 30,000원/박당
- 침대(호텔) : 1개 50,000원/박당
- 호텔/리조트에 준비된 대여품목은 사전예약이 어려우며, 체크인 시 프런트로 잔여수량 확인 후 대여 가능합니다.
- 리조트 입실은 15시부터(비수기 주중은 14시), 퇴실은 11시까지 입니다.
- 조기 입실 및 퇴실연장의 경우,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.(객실별 상이)
- 리조트의 경우 침구 1세트 30,000원의 비용이 추가되며, 최대 2세트까지 가능합니다.
- 퇴실연장의 경우 시간당 객실료의 10% 요금이 부과됩니다.
- 리조트 객실은 간단한 취사만 가능합니다.(고기나 생선류 같은 냄새가 강한 음식은 쾌적한 환경을 위해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)
- 호텔/리조트 전객실 반려동물은 동반 투숙 불가하며, 만약 동반 투숙 적발시 3개월 예약정지 및 패널티가 적용됩니다.
- 휠체어, 유모차, 핸드폰 충전기 등이 무료로 대여 가능합니다.(선착순)
- 리조트의 경우 쓰레기 분리수거(객실내 비치된 비닐봉투 이용) 후 한곳에 모아주시고, 프런트로 방문하시면 됩니다.

안녕하십니까 고객님,
체크인은 편안하셨을까요?

저희 라마다프라자호텔 & 씨원리조트는, 고객님의 건강을 무엇보다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친환경 소재의 고급 SPC 바닥재를 채택하였습니다.

  • SPC바닥재는
  • ※ 포름알데히드 0% 라돈 0% 중금속과 같은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"친환경 자재"입니다.
  • ※ 돌 구조를 가지고 있어 찍힘이 덜하고, 내구성이 뛰어납니다.
  • ※ 방염성능을 보유한 원자재를 사용하여 "화재예방에 탁월"한 안전한 마루입니다.
  • ※ 열전도율이 뛰어나 "객실 온도조절에 탁월"합니다.
  • ※ 마루 하단에 이면 방수층 구조로 "바닥에서 올라오는 습기에 강한" 마루입니다.
  • "미끄럼 방지"를 위해 표면이 엠보싱 처리되어 있습니다.

이러한 특성을 가진 마루의 특성상 마치 살아있는 나무를 베었을 때처럼 거칠 표면의 질감 먼지처럼 보이는 특유의 표면 막 형성이 설치 후 한동안은 지속되는 점이 있습니다.

고객님이 느끼셨을 첫 인상이 다소 미완성의 상태로 보여질 수 있으나, 이는 해로운 성질의 먼지가 아니며, 저희 라마다프라자&씨원리조트는 고객님 체크인 전, 바닥, 벽 청소를 겸하여 객실 전체 딥 클리닝을 2회이상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저희 라마다프라자& 씨원리조트는 귀한 발걸음 해 주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늘 성실하고 정직하게 운영하고자 하오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.

씨원아일랜드 전직원 올림.

- 객실이용 약관상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패널티 점수가 부과되며, 성수기 추첨에 반영됩니다.
자세한 위약내용은 ‘패널티’ 부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이용가능 일수는 아래와 같습니다.
주중 주말 여름 성수기 겨울 성수기
캐슬(1/6구좌) 25 15 8 12 60
로얄(1/12구좌) 12 8 4 6 30
골드(1/17구좌) 9 5 3 4 21
- 아닙니다. 리조트 객실상황에 따라 예약은 가능합니다.(단, 회원가 대신 회원추천가 요금으로 적용됩니다.)

성수기 예약은 점수제로 추첨을 통해 이용 가능하므로,
감점이 생기면 예약확률이 적어질 수 있기에 감점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No-Show : -30점
예약일 7일 전 취소 : 패널티 없음
예약일 6일 전 취소 : -1점
예약일 5일 전 취소 : -5점
예약일 4일 전 취소 : -10점
예약일 3일 전 취소 : -15점
예약일 2일 전 취소 : -20점
예약일 1일 전 취소 : -25점
1차 적발 : 3개월 예약정지 및 패널티 -30점
2차 적발 : 6개월 예약정지 ~ 탈회처리
- 3개월 예약정지 및 패널티 -20점
- 오염으로 인한 객실판매 불가시 딥크리닝 비용 청구 (100,000원~250,000원)
- 3개월 예약정지 및 패널티 -20점
- 오염으로 인한 객실판매 불가시 1박 객실료 청구
서비스 준비중입니다. (운행예정)
- 급속 충전기 1대, 완속 충전기 3대 등 총 4대의 전기차 충전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.

상호명 : 라마다프라자호텔&씨원리조트 자은도

주소 : 전라남도 신안군 자은면 자은서부1길 163-101

사업자등록번호 : 542-85-02038 | 대표자 : 최선우

통신판매신고번호 : 제 2022-전남신안-0028 호

대표전화 :061-988-8888 | E-mail: reservation@class-one.co.kr


Copyright © C-ONE RESORT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