씨원아일랜드 - 고객센터
RESORT INFORMATION
씨원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
전문 상담팀의 기술 지원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문의에 대한 답변은 고객센터 운영 시간 내 받아보실 수 있으며,
긴급 문의의 경우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.
1:1 문의사항에 문의글을 접수해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월 ~ 토 :09:00 ~ 18:00(점심시간 : 12:00 ~ 13:00)
긴급 문의 :24시간
대표 전화 :061-988-8888
위 사유 중 (1), (2) 번의 경우 예약자 본인일 경우 제출 서류에 예약자 성함이 반드시 기재 되어있어야 합니다.
직계가족일 경우,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주민등록등본을 추가 제출해야합니다.
(4)의 경우, 밤사이 통제 또는 직원용 셔틀버스 운행 가능하다 판단될 시 해당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위와 같은 사유로 취소를 원하시면 아래 메일주소로 예약자 성함(예약번호), 체크인 날짜 작성 후 발송해주시면 됩니다.
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취소/일정변경 또는 실수로 인한 잘못된 날짜 선택의 경우는 호텔/리조트 규정에 따라 처리되는 점 다시 한번 안내 드립니다.
홈페이지 및 여행사에서 안내되는 요금은 기준인원에 대한 요금입니다.
기준인원 외 추가인원의 경우 비용은 별도 발생하지 않으나, 최대인원 까지만 입실이 가능하며 해당 최대인원은 영유아까지 포함됩니다. 다만, 추가 인원에 대한 침구(리조트)/침대(호텔) 요청이 있을 시 별도요금이 발생하며 한정된 수량으로 프런트에서 선착순 대여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
안녕하십니까 고객님,
체크인은 편안하셨을까요?
저희 라마다프라자호텔 & 씨원리조트는, 고객님의 건강을 무엇보다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친환경 소재의 고급 SPC 바닥재를 채택하였습니다.
이러한 특성을 가진 마루의 특성상 마치 살아있는 나무를 베었을 때처럼 거칠 표면의 질감 먼지처럼 보이는 특유의 표면 막 형성이 설치 후 한동안은 지속되는 점이 있습니다.
고객님이 느끼셨을 첫 인상이 다소 미완성의 상태로 보여질 수 있으나, 이는 해로운 성질의 먼지가 아니며, 저희 라마다프라자&씨원리조트는 고객님 체크인 전, 바닥, 벽 청소를 겸하여 객실 전체 딥 클리닝을 2회이상 진행하고 있습니다.
저희 라마다프라자& 씨원리조트는 귀한 발걸음 해 주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늘 성실하고 정직하게 운영하고자 하오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.
씨원아일랜드 전직원 올림.
주중 | 주말 | 여름 성수기 | 겨울 성수기 | 계 | |
캐슬(1/6구좌) | 25 | 15 | 8 | 12 | 60 |
로얄(1/12구좌) | 12 | 8 | 4 | 6 | 30 |
골드(1/17구좌) | 9 | 5 | 3 | 4 | 21 |